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4시즌 축구 국가대표팀 유니폼 판매일정 및 디자인 간략히 알아보자

by plangogo 2024. 3. 20.
반응형

[왕초보 도쿄여행 전망대 추천] 아자부다이 힐스에서 도쿄타워 야경 감상한 후기

 

[왕초보 도쿄여행 전망대 추천] 아자부다이 힐스에서 도쿄타워 야경 감상한 후기

[왕초보 도쿄여행 전망대 추천] 아자부다이 힐스에서 도쿄타워 야경 감상한 후기 도쿄여행에서 빼먹을 수 없는 포인트는 도쿄타워 감상하기이죠? 낮에가도 좋고 밤에 가도 좋은 아자부다이 힐

goodgood.tistory.com

24시즌 축구 국가대표팀 유니폼 판매일정 및 디자인 간략히 알아보자

 

2026년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을 앞둔 국가대표팀의 새로운 유니폼이 공개됬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지러운 패턴이다, 정육점 색깔같다 등등 혹평을 쏟아내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전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일반 패션일때와, 잔디 위에서 바라보는 유니폼일때의 시각적 차이는 분명 있을테니 조금 더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해요.
볼수록 매력있는 24시즌 국대 신상 유니폼!! 같이 보시죠.

2024 스타디움 홈

정열적인 레드색 바탕에 태극기의 상징인 빨간색 파란색을 끝단에 넣어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나이키 로고는 흰색이나 검정색이었다면 더 이쁠거라고 생각합니다만 ㅎㅎ 

모델 정면 착샷입니다. 

닭 깃털같기도 하고 카모플라쥬 문양같기도 한 흰색 문양이 포인트네요 ㅎㅎ
처음에는 조금 이상한데.. 하다가 경기장에서 뛰고있는 손흥민 선수나 김민재 선수가 입고 있는 모습 대입해보니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KFA로고도 정교하게 되어있구요!!
KFA로고는 진짜 잘 만든것 같아요. 구버젼보다 훨씬 강력한 임팩트를 자랑합니다.

뒷면이 포인트가 없으니 오히려 밋밋한느낌이 조금 납니다..
통일된 패턴이었으면 좋았을것 같아요.

나이키 로고는 빨간색에 대비되는 흰색이나 검정색이 더 이쁠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2024 스타디움 어웨이(원정)

원정 유니폼은 용의 비늘같은 멋진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홈 유니폼보다 어웨이 버전이 더 마음에 드네요!

정면 착샷.

여러분은 어떤게 더 이쁘신가요? 전 개인적으로 어웨이에 한표 갑니다 ㅎㅎ

뒷면도 검은색이 밋밋함이 덜 한것 같고요.

KFA로고도 검은색 바탕이라서 더 이쁘게 보이네요 ㅋㅋㅋ

나이키 로고 확대샷입니다!!

어떠시나요? 확실히 나이키 로고는 흰색이나 검정색이 더 포인트가 되고 이쁜거같아요 ㅎㅎ

24시즌 축구 국가대표팀 홈&어웨이 가격 및 판매일정

 

24신상 유니폼은 국가대표 공식 후원사인 나이키 공홈에서 구입 가능하시며,

국대 유니폼 발매 가격은 129,000원입니다.

나이키 공홈에 가시면 디자인 및 가격에 대한 상세 안내가 나와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전 가격대가 좀 있어서 ㅜㅜ 사지는 못할것 같습니다..

 

 

 

[명동 비에스티 레스토랑 뷔페 방문후기] 고급스럽고 가성비 좋은 런치뷔페 강력추천

 

[명동 비에스티 레스토랑 뷔페 방문후기] 고급스럽고 가성비 좋은 런치뷔페 강력추천

[명동 비에스티 레스토랑 뷔페 방문후기] 고급스럽고 가성비 좋은 런치 뷔페 강력추천 명동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 맛집을 찾던 도중 소테츠호텔 더 스프라지르 명동에서 운영하는 비에스티레스

goodgood.tistory.com

 

30대 남자에게 할만한 20만원대 선물 추천(feat.보테가 키링)

 

30대 남자에게 할만한 20만원대 선물 추천(feat.보테가 키링)

30대 남자에게 할만한 20만원대 선물 추천(feat.30대 남친, 남편 선물 추천) 해마다 생일이 되면 남자친구, 남편의 생일 선물을 고르느라 고민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비싼 가격의 상품을 선물

goodgoo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