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명동 비에스티 레스토랑 뷔페 방문후기] 고급스럽고 가성비 좋은 런치뷔페 강력추천

by plangogo 2024. 3. 4.
반응형

[명동 비에스티 레스토랑 뷔페 방문후기] 고급스럽고 가성비 좋은 런치 뷔페 강력추천

 

 명동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 맛집을 찾던 도중 소테츠호텔 더 스프라지르 명동에서 운영하는 비에스티레스토랑 뷔페에

다녀왔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완전 만족한곳이었습니다.

조식/런치 뷔페를 명동,시청역 인근에서 가야한다면 전 이곳을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후기 시작할게요.


 

소테츠호텔 더 스프라지르 명동 외관입니다.  

정말 깔끔하죠? 맞은편에는 한국은행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제 런치 뷔페를 먹으러 지하 1층으로

내려가겠습니다.

 

런치뷔페는 11:30분부터 시작인데

저희는 11시 10분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하니 사람들이 약 10분정도

대기하고 계시더라구요.

11시 30분 전에는 입장할수 없어서

잠시 대기해줍니다.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조명도 적절했으며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곳곳에 명화가 걸려있어 심심하지 않고

분위기도 굿입니다.

11시 30분 런치뷔페 시작하자마자 대기인원들이 엄청 몰려서 저희도 빠르게 줄섰습니다 ㄷㄷ

점심먹으러 온 근처 직장인들, 관광객들 등등이 모여 갑자기 인원이 많아지더라구요.

전반적인 뷔페 분위기 어떠신가요?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죠?

전 이런 화이트톤 분위기가 좋습니다 ㅎㅎ

샐러드 , 올리브, 단호박 샐러드부터

스타트 해줍니다.

근처 직장인분들이

점심드시러 많이 오시기때문에

11시 40분 정도 되면

순식간에 자리가 다 차버립니다.

음식 퀄리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인기가 좋은거같아요!

북적이는 사람들 ㅎㅎ

저도 부지런하게 가져다 먹습니다.

이날 디저트까지  6~7접시는 먹은거같아요..

볶음우동, 꿔바로우 등등 맛있었습니다.

다른분들 포스팅 보니 타코도 있다고 하던데

제가 갔을때는 없었어요.

메뉴는 기간을 정해서 조금씩 바뀌는거 같아요

쌀국수도 맛있었어요.

저는 고수 넣어서 먹는것을 좋아해서 고수도 올렸습니다.

먹은것은 많은데

사진찍는것을 깜박해서 음식사진 많이 못찍었습니다 ㅜㅜ

커피하고 빵이랑

케익으로 마무리 해줍니다 ㅎㅎ

 아 그리고 낑깡도 있던데 낑깡은 정말 오랫만에 먹어본거같아요. 

달고 맛있더군요. 낑깡 또 먹고싶네요 ㅋㅋㅋ

제가 갔을때는 런치뷔페

할인이벤트 중이었습니다!

 

 

명동 비에스티 런치뷔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Google 지도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npu가 무엇인지 알기쉽게 간략히 알아보자(feat. npu관련주 정리)

 

npu가 무엇인지 알기쉽게 간략히 알아보자(feat. npu관련주 정리)

npu가 무엇인지 알기쉽게 간략히 알아보자(feat. npu관련주 정리) 2024년은 정말 AI의 해가 될 것 같습니다. 구글의 바드, 챗GPT, 코파일럿 그리고 최근에는 한발 더 나아가 텍스트를 영화와 같은 퀄리

goodgood.tistory.com

[바이킹스워프] 잠실 롯데월드몰점 예약후 다녀온 후기(랍스터 뷔페)

 

[바이킹스워프] 잠실 롯데월드몰점 예약후 다녀온 후기(랍스터 뷔페)

[바이킹스워프] 잠실 롯데월드몰점 예약후 다녀온 후기(랍스터 뷔페) 랍스터뷔페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곳이 바로 바이킹스워프죠? 잠실 롯데월드몰 4F에 위치한 바이킹스워프에 다녀온 후기

goodgoo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