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바이킹스워프] 잠실 롯데월드몰점 예약후 다녀온 후기(랍스터 뷔페)

by plangogo 2022. 1. 4.
반응형

[바이킹스워프] 잠실 롯데월드몰점 예약후 다녀온 후기(랍스터 뷔페)

랍스터뷔페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곳이
바로 바이킹스워프죠?

바이킹스워프 잠실 롯데월드점에 진열된 신선한 랍스터들

잠실 롯데월드몰 4F에 위치한 바이킹스워프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
2022년 1월1일부터
바이킹스워프 가격이
성인 $100에서 $110으로
인상
되었습니다

따라서
가격은
성인 $110
어린이 $50

입니다.
*어린이 기준
:36개월 이상~만12세

이용방법은 100%예약제입니다.
(송년회, 신년회 및 명절이 임박해서 예약하려면 전화하기가 좀 빡세다고 합니다.
저희도 이번에 잠실점 예약하면서 약10번 시도한 끝에 겨우 통화할 수 있었습니다...)

  바이킹스워프 잠실 롯데월드몰점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4F(2호선,8호선 잠실역10번출구)
전화번호: 1644-3210  
잠실역 10번 or 11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바이킹스워프는 매장이 여러곳에 있습니다.
잠실점, 코엑스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등..
저희는 잠실 롯데월드몰점으로 다녀왔습니다.

롯데월드몰점 위치는 지하철 잠실역 10번 또는 11번 출구로 나오셔서
롯데월드몰 4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지하철 입구에서부터
바이킹스워프까지 가는데
시간이 약 7~10분 소요되니
예약시간에 맞춰 가시려면 여유있게 가셔야합니다.

롯데월드몰 4층으로 올라가니
오픈시간에 맞춰
사람들이 줄을 서있습니다.
대기행렬 보이시나요?

바이킹스워프는 무제한 랍스터뷔페이지만
식사시간이 1시간 50분으로 정해져있기때문에
초반부터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게 당연합니다 ㅎㅎ
(디너 1, 디너 2로 나뉘어져있음)

출처 : 바이킹스워프 홈페이지
100$ = 118,100원(12/12일 환율 기준)

저희가 갈때 적용된 환율은
100달러당 118,100원이었습니다.

카드결제 외에 달러로 결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희 뒤에 줄서계신분은 지갑에 $100을 준비해서 오셨더라구요.
*2022년 1월1일부터
바이킹스워프 성인 이용요금이
기존 $100에서
$110으로 인상
되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바이킹스워프 매장 인테리어입니다 ㅎㅎ 깔끔하네요
친구나 데이트하러온 연인들도 있었지만
가족단위 손님들이 더 많더라구요.

메인 코스인 랍스터 바(Lobster Bar)로 이동합니다.
줄 보이시나요? ㄷㄷ

신선한 랍스터를 스팀으로 쪄서 직접 반으로 잘라 주십니다.
이 코너는 스팀으로 찐 랍스터이고
사진 더 안쪽으로 늘어선 줄에는
버터에 구운 랍스터 코너가 있습니다.

(둘 다 맛있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버터에 구운 랍스터가 더 맛있었습니다.
버터구이 랍스터만 3~4번은 더 가져다 먹었습니다ㅋㅋㅋ)
랍스터 맛은 게살처럼 부드럽기보다는
쫀득쫀득하고 고소한 맛? 이었습니다 ㅎㅎ
저도 이날 랍스터를 처음으로 먹어봤어요ㅋㅋㅋ

랍스터 코너 바로 앞에는
과채주스, 케익 등의 코너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진열되어있는 케익을 주문하시면
조각으로 잘라서 주십니다.
케익 및 과채주스 퀄리티도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육회 및 부침개, 새우장, 꼬막비빔밥 등등
여러가지 한식이 준비된 한식코너도 있습니다.
한식 퀄리티도 좋았습니다ㅋㅋ

이건 스팀으로 찐 랍스터와 버터소스, 레몬 등을 가져온것입니다.
요령있는분들은 어떻게 접시에 두마리씩 담아달라고 요청하시던데..
저는 한마리만 담아왔습니다 ㅜㅜ

이게 바로 제가 맛있다고 추천드린 베이크 랍스터입니다.
베이크(치즈가루 뿌려 구운) 랍스터 코너에서는
베이크 랍스터+전복+새우+갈비+연어 된장구이
5가지 메뉴중에 3가지를 바로 앞에서 주문받아
즉석에서 담아줍니다.
너무 맛있어서 여러번 가져다 먹은 베이크 랍스터 강추입니다 ㅋㅋ
물이랑 사이다,콜라,탄산수 등은 음료코너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스시코너에서 가져온 초밥
참치, 새우 사시미, 청어 사시미 등등입니다

키조개 등 각종 조개도 스시코너에서 주문하시면
추가금액 없이 자리로 가져다 주시니 꼭 주문해서 드세요 ㅎㅎ

랍스터 말고도 해산물 재료로 여러가지 음식 많더라구요.
하나씩 다 먹어보았습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카페라떼 주문 가능하고요
저는 아이스 카페라떼로 주문했습니다.
케익은 케익코너에서 무제한으로 가져다드실수 있으니
종류별로 하나씩 다 드셔보세요 ㅎㅎ
저는 얼그레이 케익이랑, 브라우니 케익 선택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길에 찍어본 롯데월드타워
조명이 너무 멋지네요 ㄷㄷ

이상으로 바이킹스워프 잠실 롯데월드몰점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바이킹스워프는
부모님 모시고 외식하거나 가족단위로 외식하기에
좋을것 같습니다.
데이트 하기에는 좀 비싸서 큰마음먹고 가야할듯 하네요 ㅎㅎ

[여행을 떠나요] - 초보자 입장에서 겨울 제주도 여행 준비하기(feat.3박4일 여행계획)

초보자 입장에서 겨울 제주도 여행 준비하기(feat.3박4일 여행계획)

초보자 입장에서 겨울 제주도 여행 준비하기(feat.3박4일 여행계획) 2022년을 맞이하여 겨울 제주도 여행을 가기로하였습니다. 그런데 막상 인터넷을 찾아보니 초보자 입장에서 어떻게 제주도 여

goodgoo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