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빕스 프리미어 방학점] 방학역 근처 맛집으로 추천하는 빕스 샐러드바

by plangogo 2023. 5. 1.
반응형

[빕스 프리미어 방학점] 방학역 근처 맛집으로 추천하는 빕스 샐러드바

 

빕스 프리미어 방학점이 2023년 1월 19일에 오픈하였습니다.

깨끗한 시설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오랫만에 가족 외식을 즐길 수 있었는데 여러분들도 특별한 날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빕스 프리미어 방학점에서 즐기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빕스 프리미어 방학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빕스 프리미어 방학점은 1호선 방학역 3번출구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방학역 홈플러스 바로 옆 건물입니다.)

방학 모비우스스퀘어 9층에 위치해있는데, 식사하시면서 멋진 창밖뷰도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주말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매우 많아서 약40분정도 웨이팅을 했습니다.(예약을 하고 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엘리베이터 9층에 내리자마자 정면에 스테이크를 굽는 모습이 통유리를 통해 보이더군요. 장작 인테리어가 멋졌습니다ㅎㅎ

그리고 양쪽 복도에 약30~40명이 대기 할 수 있는 의자가 놓여있습니다.

저희가 갔을때 저희 앞에 27팀이 대기중이셨네요.. 99분 대기라고 나와있지만 실제로는 약 40분 정도 기다리니 입장 가능했습니다.

예약 안하고 방문하신분들은 위의 키오스크에 번호 입력하고 대기하시면 카톡으로 웨이팅 순서가 안내됩니다.

빕스 프리미어 방학점

신규 오픈 매장답게 인테리어는 정말 좋았고 특히 음식에 포인트를 주는 조명이 샐러드바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보이도록 하는것 같아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저는 특별한 날에만 가야할 것 같았습니다..)

주말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특이한점은 그릇을 서빙 로봇이 수거해가더라구요. 식탁 위에있는 호출벨을 누르면 잠시 뒤 로봇이 테이블로 옵니다.

그 후 로봇이 가져온 통에 접시를 넣으면 알아서 가져갑니다.

대게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보통 신선하지 않은 대게는 살이 푸석거리거나 눌러붙어 있는데 빕스 프리미어 방학점 대게는 괜찮았습니다.

합격!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훈제연어도 있었구요. 저는 대게보다 이 훈제연어가 더 맛있어서 두번이나 먹었습니다 ㅎㅎ

이곳은 튀김 코너입니다. 새우에 시즈닝을 한것인데 이것도 맛나더군요 ㅎㅎ

음식을 담고 한컷. 여기 나오는 피자가 "바질피자"인데 매우 맛있었습니다. 피자코너에 있는 피자중에 바질피자 강추합니다!!

대게도 가져와서 한컷! 

이 꽃게는 붉은 홍게인가 그랬던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파스타 코너입니다.

음식종류가 다양하죠? 사람이 많아서인지 금방금방 음식이 비워졌지만, 조리하시는분들이 또 금방금방 채워넣으셨습니다.

볶음밥과 허니버터 감자튀김 및 야채볶음 코너도 보이네요.

디저트 코너도 잘 준비되어있습니다. 과일 신선도 좋았고, 케이크도 맛있었습니다.

가격대가 있는만큼 음식 퀄리티에 신경을 쓴 것 같아 좋았습니다.

2023년 기준 

빕스 프리미어 가격은 

평일 런치 35,900원

평일 디너, 주말, 공휴일 45,900원, 청소년 40,900원입니다.

초등학생은 19,000원입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죠?

 

따라서 그냥 가시기보다는 할인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할인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CJ ONE 삼성카드, CJ ONE 신한카드 

- KT,SKT 카드(VIP는 15%,일반 등급은 5%)

등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